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공지사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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공지사항 (NOTICE)
영락경로원 식자재납품업체 선정공고
  • 등록일
  • 2018-06-27
  • 조회수
  • 399

공고번호 : 영락경로원 제2018-01호

영락경로원 식자재납품업체 선정공고(정정공고)

2018. 07. 03.

영락경로원 급식재료 납품업체 선정을 아래와 같이 공고하오니 본원과 계약체결 의사가 있는 업체의 많은 참여 바랍니다.

1. 사업개요
가. 공고사항 : 2018년도 영락경로원 식자재 납품 적격업체 선정
(농산물, 축산물, 수산물, 공산품, 소모품 등)
※ 지역제한 (서울, 경기 지역) 경쟁입찰
나. 계약기간 : 2018. 08. 01. - 2019. 07. 31 (12개월)
다. 연간추정예산 : 금 일억오백만원정(\105,000,000원) - 부가가치세포함

2. 추진일정
가. 모집공고: 2018. 06. 27(수) ? 2018. 07. 13(금)
나. 서류제출: 2018. 06. 27(수) ? 2018. 07. 13(금) 18:00까지
다. 1차 제안서 평가 심사 및 선정자 발표: 2018. 07. 16(월)
라. 2차 제안설명회 및 업체 심사: 2018. 07. 18(수) 14:00
(※기관 사정에 따라 변경될 수 있음)
- 장소 : 영락경로원 회의실
- 방법 : 제안서 접수 순서로 업체별 15분, 질의답변 5분
※ 정해진 일시에 설명회에 참여하지 않을시 참여의사가 없는 것으로 간주함.
마. 업체선정발표 : 2018. 07. 20(금)
바. 계약체결 : 2018. 07. 23.(월)

3. 선정기준
1) 계약방법 : 제한경쟁입찰 - 협상에 의한 계약
2) 적용근거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시행령 제43조』의 규정에 의거한 “협상에 의한 계약체결“
3) 낙찰자 선정방법
<영락경로원 심사위원회>를 통해 사회복지관 납품업체선정기준(품질, 가격, 납품실적, 위생시스템, 제안서의 충실성, 서류구비의 적절성 등)에 의거하여 심사와 평가를 실시하고 협상절차를 거쳐 최고점수 획득업체를 결정하여 적격업체를 선정한다. (*필요시 사전심사로 종합평가 대상업체를 제한할 수 있음)

4. 입찰보증금
국가를 당사자로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37조 및 동법 시행규칙 제 43조에 의하여 입찰금액의 5/100 이상의 입찰보증금을 입찰등록 기한까지 납부하여야하며, 낙찰자가 정당한 사유 없이 소정기일내 계약을 체결치 않을 때에는 우리 기관(센터)에 귀속함. (단, 국가기관으로부터 면허, 허가 등을 받아 입찰 신청마감일 현재 1년 이상 사업을 영위하고 있는 법인 및 개인은 입찰보증금을 면제함)

5. 참가자격 및 등록구비서류
가. 참가자격
1)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법률시행령 제12조 및 동시행규칙 제14조 규 정에 의한 조건을 갖춘 유자격자로써 다음의 조건을 갖춘 사업자.
① 사업장 주요 소재지가 서울 및 경기에 위치한 업체
② 입찰 전 품목의 납품이 가능한 업체
③ 물품 운송에 필요한 냉장?냉동 장치가 설치된 차량소유 사업자
④ 음식물배상책임보험에 가입한 사업자
⑤ (소, 돼지 등 축산물)납품 시 등급판정서 제출이 가능한 업체
⑥ 축산물 가공업 허가업체
⑦ 2018년 5월 현재기준 복지기관 납품실적이 있는 사업자
⑧ 전산발주가 가능한 업체
⑨ 급식위생관리 및 위생교육 서비스가 가능한 업체
2) 급식납품 제안서를 작성하여 제안설명회 날짜에 참석이 가능한 업체
3) 참가서류 제출방법 : 우편 및 내방 접수(담당자 임문희 영양사)
나. 구비서류
1) 참가신청서 1부.
2) 업체 사업자 등록증 사본 1부.
3) 인감 증명서 및 사용인감계 1부.
4) 납세(국세, 지방세)완납 증명서 각 1부.
5) 보험가입관련서류(영업배상, 음식물 배상책임보험 등) 사본 1부.
6) 단가견적표 1부.
7) 축산물 가공업 허가증 1부.
8) 축?수산물 작업장 HACCP 적용인증서 1부.
9) 냉장?냉동 탑차 차량등록증 1부.
10) 등기부등본(법인에 한함) 또는 주민등록등본(개인사업자) 1부.
11) 위임장(신분증사본) 1부.
12) 중·기업·소상공인확인서 1부.(해당 업체에 한함)


6. 선정방법
설명회 실시 후 본원 납품업체선정기준(품질, 가격, 납품실적, 위생, 시스템, 서비스 등)에 의거 심사와 평가를 실시하고 본원 입찰심의위원회를 통해 최종 1개 업체 선정함.
1) 제안서평가는 가격평가(20점)와 기술능력평가(80점)로 구분하며, 기술능력평가는 정량적 평가분야(20점)와 정성적 평가분야(60점)로 구분한다.
2) 가격평가와 사업능력평가 중 정량적 평가는 계약담당자(사업담당자)가 평가기준에 의해 평가한다.
3) 정성적 평가는 평가위원들이 평가한다.
4) 정성적 평가는 최고점수와 최저점수를 준 위원을 제외하고 나머지 위원의 평가점수를 합산하여 산술평균한 점수로 한다.
- 이 경우 최고?최저점수가 2개 이상인 경우 하나의 점수만 제외하며, 평균점수 산정결과 소수점 이하 숫자가 있는 경우에는 소수점 셋째자리에서 반올림한다.
① 참가업체는 입찰에 필요한 모든 사항에 관하여 업체등록 전에 완전히 숙지하고 참가함.
② 납품업체로 선정된 업체는 계약체결 시 계약이행보증보험을 제출하여야 함.
* 계약기간 내 구매예상금액 ? 금 일억오백만원정(\105,000,000)-부가가치세포함
③ 공산품 및 소모품 납품은 2018년 08월 01일부터 납품을 시작함.
④ 선정된 업체통보는 영락경로원 홈페이지에 2018년7월 20일 공지함.
⑤ 제출된 서류는 반환하지 않는 것을 원칙으로 함.
⑥ 입찰의 무효
㉮ 입찰참가자격이 없는 자가 한 입찰
㉯ 동일인이 2통의 입찰서를 제출한 입찰
㉰ 입찰서의 입찰금액이 불분명하거나 정정한 후 정정날인을 누락한 입찰
㉱ 입찰자의 기명날인이 없는 입찰
㉲ 담합하거나 타인의 경쟁참가를 방해한 자의 입찰
⑦ 공고 내용 중 입찰 및 계약에 관하여 명시되지 않은 사항은 관계법령 및 본원의 해 석에 의함.

⑨ 낙찰자로 선정된 업체는 대표자가 서명하여 계약체결 시 청렴계약이행서약서를 제출하여
야 함.
⑩ 자세한 사항은 영락경로원 담당자 임문희(031-792-2155)으로 문의 바람.


붙임 1. 입찰참가신청서 1부.
2. 업체 기초 조사표 1부.
3. 납품 거래 실적 현황 1부.
4. 입찰 시 유의사항 1부.
5. 청렴계약이행서약서 1부.
6. 식자재 단가 견적서 1부. 끝.


위와 같이 공고함.


2018. 07. 03.


영락경로원장


* 첨부파일 : [ 식자재입찰공고_첨부서류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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